집행 광고 상품
성과형
팝업 성과형
홈배너 성과형
일반형
푸시
집행 기간
2024/06/24 ~ 06/30
1주일
전반적인 추세
•
광고 캠페인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양한 노출과 클릭 수를 기록.
•
평균 CTR은 5.6%로 양호한 성과를 보임.
•
날씨영향 : 산책앱 특성상 비가 오는 날씨로 갈수록 노출량과 클릭량이 감소하는 경향을 보임.
주요 성과 지표
총 CTR: 5.6%
총 CPC: 52원
배너별 성과
홈_성과형
CTR: 10.4%
CPC: 27
키워드: 자랑대회
팝업_성과형
CTR: 39.1%
CPC: 55원
푸시
CTR: 0.5%
CPC: 322원
분석
•
홈배너 성과형의 경우, 클릭률(CTR)은 대부분의 요일에서 평균적으로 높은 편이며, 목요일에 최고 클릭률 11.2%를 기록
•
팝업 성과형의 경우, 전체적으로 매우 높은 클릭률을 기록. 목요일에 최고 클릭률 60.1%로, 광고 효율성이 매우 높음.
•
푸시의 경우, 클릭률이 낮고 클릭당 비용(CPC)이 높아 광고 효율성이 낮음. 타겟팅 전략이나 광고 내용의 개선이 필요함.
•
실제 성과가 예측 성과를 크게 상회하여 캠페인이 매우 성공적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