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Duplicate

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L사

태그
광고 캠페인
소제목
2024년 6월 집행
작성자
생성일
2024/08/01 00:22

집행 광고 상품

성과형
팝업 성과형
홈배너 성과형
일반형
푸시

집행 기간

2024/06/24 ~ 06/30
1주일

전반적인 추세

광고 캠페인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양한 노출과 클릭 수를 기록.
평균 CTR은 5.6%로 양호한 성과를 보임.
날씨영향 : 산책앱 특성상 비가 오는 날씨로 갈수록 노출량과 클릭량이 감소하는 경향을 보임.

주요 성과 지표

총 CTR: 5.6%
총 CPC: 52원

배너별 성과

홈_성과형
CTR: 10.4%
CPC: 27
키워드: 자랑대회
팝업_성과형
CTR: 39.1%
CPC: 55
푸시
CTR: 0.5%
CPC: 322

분석

홈배너 성과형의 경우, 클릭률(CTR)은 대부분의 요일에서 평균적으로 높은 편이며, 목요일에 최고 클릭률 11.2%를 기록
팝업 성과형의 경우, 전체적으로 매우 높은 클릭률을 기록. 목요일에 최고 클릭률 60.1%로, 광고 효율성이 매우 높음.
푸시의 경우, 클릭률이 낮고 클릭당 비용(CPC)이 높아 광고 효율성이 낮음. 타겟팅 전략이나 광고 내용의 개선이 필요함.
실제 성과가 예측 성과를 크게 상회하여 캠페인이 매우 성공적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