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펫용품 커머스 M사

태그
광고 캠페인
소제목
5월 캠페인 홈배너 일반형
작성자
생성일
2024/08/01 00:22

집행 광고 상품

일반형
홈배너
성과형
X

집행 기간

2024/05/9 ~ 06/29
18일

전반적인 추세

광고 성과가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추세
월요일에 클릭이 증가하고, 산책 앱 특성상 비가 왔던 주말에는 성과가 감소하는 경향
'가입시 100원' 광고키워드보다 '구매시 키링 증정' 키워드가 효율이 더 좋음

주요 성과 지표

전체 CTR: 1.1%
전체 CPC: 111원

배너별 성과

홈_일반형 (ID 949)
CTR: 1.1%
CPC: 88원
키워드: '가입시 100원'
홈_일반형 (ID 956)
CTR: 1.1%
CPC: 82원
키워드: '구매시 키링 증정'

분석

캠페인의 효율성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되고 있으며, 특히 월요일에 두드러짐
산책 앱 서비스 특성상 비가 왔던 주말에 성과가 감소하는 경향.
첫 번째 배너는 '가입시 100원' 키워드를 사용했고, 두 번째 배너는 '구매시 풉백키링 증정' 키워드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사용
두 번째 배너 (홈_일반형 ID 956)가 더 나은 성과를 보임
실제 성과가 예측 성과를 크게 상회하여 캠페인이 매우 성공적.